2016/02/14 23:24

프로배구 홈경기 우카 vs KB 근성의스포츠잼



셧아웃

안당함. 시킴. 시켰다고!!!!!!!!!1


- 얼마만에 셧아웃으로 이겼나!!! 거의 2년만이라는게 슬프지만, 어쨌든 오늘은 기세가 좋았다. 하필 또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이기는게 고픈 덕후들에게 막 열심히 뛰어줘서 감사함미당. ㅇㅅㅇ (그리고 댓가로 으마으마한 초콜릿을 가져갔....)

- 응원단장이 다른 사람이었다. 오늘 울산 모비스 경기가 있어서 오종학이 거길 가쓰여. 그리고 임시로 누군가 왔는데, 인상이 넘나 익숙한 것이다. 낯선 사람한테서 꼴빠의 냄새가 난ㄷ..........는 사실 조지훈 단장이었음! 개이득ㅋ 초반에 엄청 버벅거렸지만, 괜히 롯데 응원단장 아니랄까봐 열심히 휘어잡았음. 그 특유의 쇳소리 캬. 근데 막 주황봉다리 쓰고, 케이비가 득점할 때 마다 마! 외치거나, 박상하의 응원송을 우카의 박상하 오오오~ 이래야할 것 같은 느낌 ^^!! 아, 근데 참 우카의 박상하 입에 척척 붙는다. 참고로 나 우카의 박상하 를 쓰는 동안 우카의 강민호라고 두번이나 오타를 냄.... ㄷㄷㄷ어쨌든 단장님ㅠㅠㅠ 우카도 같이 뛰어주시면 안되나여. 우리 시즌 별로 안겹치잖아여. 

- 갑자기 추워지고, 그래서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일인걸. 다들 가벼워보였고. 아, 장충에 눈왔어. 진눈깨비지만, 그래도 발렌타인데이에 눈이라니. 로맨틱했어. 

- 샤샤 갓샤샤 샤샤대왕님 샤샤갑. 서브에이스 6개 미쳤구요. ㄷㄷㄷ 오늘 또 수훈선수이기도 했음. 범실도 적었고. 정리베는 샤샤한테 거의 붙어있더라ㅋㅋㅋㅋㅋ 샤샤 득점할 때마다 샤샤한테 격하게 앵기는 걸 보고 넘나 훈훈했다. 역시 정리베는 누군가에게 앵겨야(?) 

- 블로킹도 미쳤구요. 박상하, 최홍석, 박진우 크으.. 믿고 보는 최홍석. 평소에 기복이 있던 신으뜸도 오늘 살아났음. 간만에 신으뜸 응원송을 들었네. 중간에 확 기복이 생겨서 제발......했는데, 와 제발 오늘 이 컨디션으로. 제발제발.

- 막판에 김동훈 서브에이스도 좋았음. 역시 매치포인트의 맛은 서브에이스. 캬. 형들이 또다시 팡팡팡하는거 훈훈했어. 얘를 도대체 평소에 얼마나 털고 다니는거야ㅋㅋㅋ 싶었음. 우리팀은 막내들에게 장난치는 뭔가가 있어. 가령, 황영권이 입장할 때 쪼그미한 황영권에게 하이파이브할 손을 크게 올려 버린다던지, 김동훈은 한없이 궁디팡팡을 시킨다던지. 스킨십이 잦음(?) 흡. 용동국 선수가 있었을 때 황영권 뒤에서 대롱대롱을 참 잘했는데. 오늘 안보여서 아쉬웠음. ㅠㅠ 현대캐피탈땐 왔었는데...

- 6라운드 첫 시작을 이기니 좋다. 경기영상 계속 돌려보는 중. 역시 직관에서 이기고 난 뒤엔 복습하면서 뽕 맞는게 좋다니까(?) 오늘 이 컨디션, 이 기세로 다가올 목요일 경기도 힘내주세요! 한국전력이야. 수원에서 갔다가 쫓겨난 걸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p.s 퇴근하면서 우리 팀 선수들 사진 찍는 타이밍을 놓침 ;-; 역시 덕계못이라니까ㅠㅠ 네, 제가 유연석 팬질할때부터 덕계못과 덕계못이었슴미다. 상하주장님 선물도 타이밍 놓쳐서 운전기사 아저씨한테 전해달라고 전달함... 제발 받으셨기를 제발제발. 우리 팀 아닌 찍은 건 김요한임........

덧글

  • Masan_Gull 2016/02/15 01:59 #

    오오 셧아웃 오오...

    그나저나 조지훈이면 박기량도 왔던건가요;;
    (+ 우카팬분들은 시즌 후 박상하 거취 때문에도 머리가 아프실...)
  • Raphaella 2016/02/15 23:21 #

    박기량은 모비스 치어리더 단장이라서요.'ㅁ' 박기량까지 왔으면 아주 크으.
    그리고 박상하는 제발 잡아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 넣을때 편지에 오래오래 해먹자고 썼(....)

    p.s 현캡 1위네여 ㄷㄷ하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